주문하신 뒤 신분증 업로드 창을 닫으신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저희 직원이 신분증 관련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드리는 문자나 카톡 메시지에 안내된 전화번호로 신분증을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전송된 신분증은 개인정보 관리규정에 의거하여 해당 민원 처리 후에 일괄 삭제되오니 염려마시고 안내에 맞게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안내 전에 미리 신분증 전송이 필요하시면
국내 민원 신청하신 경우 010-3633-2182
해외 민원 신청하신 경우 010-9006-2182
해외여행(여행동의서) 민원 신청하신 경우 010-9006-2180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